본문 바로가기
찬송가

내가 예수 믿고서 , 421장 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2. 27.
728x90
반응형

 

1.

내가 예수 믿고서 죄 사함 받아 

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

지금 내가 가는 길 천국 길이요

주의 필오 내 죄가 씻겼네

 

2.

주님 밝은 빛 되사 어둠 헤치니

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

지금 내가 주 앞에 온전케 됨은

주의 공로를 의지 함일세

 

3.

내게 성령 임하소 그 크신 사랑

나의 맘에 가득 채우며 

모든 공포 내게서 물리치시니

내 맘 항상 주 안에 있겠네

 

#

나의 모든 것 변하고 

그 피로 구속 받았네

하나님은 나의 구원 되시오니

내게 정죄함 없겠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