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/잔잔한 곡

삶으로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12. 20.
728x90
반응형

 

 

세상의 부와 세상의 명예

세상 자랑 모두 내려놓고 

날 구한 십자가 날 씻긴 보혈

주의 은혜를 깊이 생각 합니다

 

나의 나 된 것 내 모든 것 다 거저 받은 선물

내 삶을 은혜로 가득 채워주셨네 

나의 나 된 것 내 모든 것 다 거저 받은 선물

내 삶을 주신 분께 다시 올려드리니 

 

#

나는 삶으로 주님을 노래 합니다 

나를 통하여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 

 

나는 삶으로 주님을 예배합니다 

나의 삶을 빛으로 사용하소서

 

나의 삶을 빛으로 사용하소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