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/잔잔한 곡

부르신 곳에서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2. 12.
728x90
반응형

 

1.

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

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만족함을 느끼네 

 

 

2.

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보네 

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그사랑을 느끼네

 

#

부르신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 

&

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 

살아갈 때 삶이 되는

그 곳에서 예배하네

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 

살아갈 때 삶이 되는

그 곳에서 예배하네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