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/잔잔한 곡

나의 맘 받으소서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4. 21.
728x90
반응형

 

나의 맘 받으소서 

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 

나의 전부이신 

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 

 

나의 맘 받으소서

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 

나의 전부이신 

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 

 

#

오 나의 맘을

주님께 열었으니

주여 내게 오셔서 

내 맘에 거하여 주옵소서

주가 기뻐하는

주의 성전 되게 하소서

 

나의 맘 받으소서

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 

나의 전부이신 

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

 

&

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 

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