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/신나는 곡

나의 등 뒤에서, 일어나 걸어라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4. 21.
728x90
반응형

1.

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

나의 인 길에서 지치고 곤하여

매일처럼 주저앉고싶을 때

나를 밀어주시네

 

일어나 걸어라

내가 새힘을 주리니

일어나 너 걸어라

내 너를 도우리

 

2.

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

평안히 길을 갈 땐 보이지 않아도 

지치고 곤하여 넘어질 때면 

다가와 손 내미시네

 

일어나 걸어라

내가 새힘을 주리니

일어나 너 걸어라

내 너를 도우리

 

3.

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

때때로 뒤돌아보면 여전히 계신 주

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 

나를 재촉하시네

 

일어나 걸어라

내가 새힘을 주리니

일어나 너 걸어라

내 너를 도우리

 

#

일어나 걸어라

내가 새힘을 주리니

일어나 너 걸어라

내 너를 도우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