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/신나는 곡

만족함이 없었네(가사/영상/악보)

by 찬양좋아 2023. 4. 21.
728x90
반응형

1.

사람을 보며 세사을 볼 땐

만족함이 없었네

나의 하나님 그 분을 뵐 땐

나는 만족하였네

 

저기 빛나는 세상을 보라 

또 저기 서 있는 산을 보아라 

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 

나를 사랑하시니

나의 하나님 한분 만으로 

나는 만족하겠네

 

2.

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

만족함이 없었네

나의 하나님 그 분을 뵐 땐

나는 만족하였네

 

동남풍아 불어라 

서북풍아 불어라 

가시밭의 백합화 예수향기 날리니

할렐루야 아멘

가시밭의 백합화 예수향기 날리니

할렐루야 아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